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IE 10 미만의 브라우저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미리 업데이트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개편 예고 공지 후에 남겨주신 기대 어린 응원의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첫술에 배부르시지 않더라도 새 옷으로 갈아입은 후 바라시는 걸 조금씩 채워갈 예정이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변화하는 티스토리를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새 블로그 관리와 계정 관리를 사용하시기에 앞서 준비해 주셨으면 하는 부분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혹시 아직 버전이 10 미만인 오래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이번 개편 이후 관리 기능을 이용하시라면 IE 10 이상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IE 1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없으니 구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꼭 미리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다운로드하러 가기 ]



혹 다른 사정 때문에 IE 10 이상을 설치하기 어렵다면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등의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라며 보안과 사용 편의성을 위해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든 늘 최신 버전을 유지해 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하러 가기 ]

[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다운로드하러 가기 ]

[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하러 가기 ]



FAQ


Q. IE 10 이상 버전을 이미 사용하고 있는데도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혹시 호환성 보기 기능을 사용하고 계신건 아닌가요? 호환성 보기에 tistory.com을 포함시켰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호환성 보기 설정에 포함되어 있다면 tistory.com을 제외시킨 후 이용해 주세요.



새 옷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하실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