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누구나 창작자가 되는 시대. 우리는 소소한 일상부터 깊이 있는 정보까지 끊임없이 글을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리고 저마다의 이야기는 각각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내는 그릇을 만날 때 더욱 그 가치가 드러나는 법이죠.
이에 카카오의 글쓰기 서비스 ‘티스토리’는 브런치스토리, 카카오스토리와 함께 Story라는 이름으로 모여 한 발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그 이야기의 주인공인 우리 모두의 가능성이 함께 빛날 수 있도록요. Story에서 더 많은 이야기들을 쓰고, 만나고, 발견해 보세요.
새로워진 BI와 슬로건을 소개합니다.
Story라는 이름으로 모이며 티스토리의 BI도 새로워졌습니다.
경쾌한 포인트가 되는 오렌지 컬러에, 나를 변화시키는 이야기의 가치를 형상화한 밑줄 이미지를 녹여냈죠.
마음에 쏙 드는, 어쩌면 내 인생을 완전히 뒤바꿀 수도 있는 한 문장을 만났을 때 우리가 정성스럽게 밑줄을 긋는 것처럼요. BI와 함께 슬로건도 새로워졌어요. ‘좀 아는 블로거들의 유용한 이야기’라는 새 슬로건에는 광고, 협찬 콘텐츠보다 가치 있는 나만의 유용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통해 높은 수익까지 얻을 수 있다는 티스토리만의 강점을 담았어요. 이렇듯 티스토리를 만드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BI, 슬로건과 함께 지금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티스토리를 기대해 주세요.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홈을 만나보세요.
Story로 모이며 모바일 홈도 새 단장을 했습니다. 양질의 콘텐츠가 더 많은 유저와 만날 수 있도록, 대표 콘텐츠를 선별해 보여주고 콘텐츠 탐색 편의성도 높였어요. 카테고리가 세분화되어 원하는 분야의 글을 더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죠. 기꺼이 자신의 시간을 내 정보를 나누는 블로그들이 더 많은 사용자와 만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담는 공간인 티스토리도 잘 가꾸어 가겠습니다.
Story만의 큐레이션을 즐겨보세요.
Story 서비스(티스토리, 브런치스토리, 카카오스토리)의 인기 콘텐츠와 창작자를 엄선해 보여주는 Story 홈도 문을 엽니다. Story 홈에서 서로 다른 매력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한 번에 만나보세요. Story 홈은 티스토리 상단의 Story 메뉴를 통해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