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우수테스터를 발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 8월 1일 쫑파티를 끝으로 2008 티스토리 베타테스트가 무사히 종료되었습니다. 비록 베타테스트는 끝났지만 테스터 분들은 계속해서 베타 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다는 점 아시죠? 발견된 버그와 불편사항들을 열심히 수정하여 반영하려고 하오니, 차근차근 업그레이드되는 모습도 지켜보시고 꾸준히 의견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베타테스트를 통해 많은 테스터 분들이 정말 밤낮 없이 테스트해주셨는데요, 대망의 우수테스터와 함께 미션을 4개 이상 클리어하여 기념품을 받으실 분들을 공개합니다! 아래 명단을 확인하시고 선물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참여해주신 테스터 여러분, 그리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08 베타테스트 우수테스터 발표


※ 우수 테스터 : 7명 (아이팟터치 8GB)

테스트 기간 동안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우수테스터를 발표합니다. 모든 분들이 열심히 참여해주셨기 때문에 몇 분만을 우수테스터로 선정한다는 것은 정말 고민스럽고 힘든 과정이었는데요, 우수테스터는 미션 참여 및 아이디어 제안, 버그 리포팅 등을 고려하여 어렵게 선정하였습니다. 모두 축하 드립니다!

     Shain님: Shain.tistory.com
     노피디님: nopdin.tistory.com
     데굴데굴님: www.daegul.com
     라브에님: latiluci.tistory.com
     엔즐군님: nzlediary.tistory.com
     재아님: www.jaea.net
     헨리님: flutemuse.net
p.s. 우수테스터는 아래의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몇 개의 미션을, 얼마나 정성껏 클리어했는가?
   - 미션 수행 시 다양한 시각과 참신한 방법으로 분석하고 정리했는가?
   - 다른 블로거와의 교류 또는 베타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이고 활발하게 참여했는가?
   - 다양한 버그 리포팅 및 좋은 아이디어 제안 여부 등


※ 미션 클리어 테스터 : 74명 (톡톡 캘린더 + 티스토리 노트)

보너스 미션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미션 중 4개 이상을 클리어하신 모든 분께 참가 기념품을 드립니다. 심지어 악랄하다고 표현될 만큼 짧은 주기로 공개된 미션을 수행하시는 것이 쉽지는 않았을 텐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미션을 클리어해주셨습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선물 수령방법 안내

위 분들께는 티스토리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중인 이메일 계정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간혹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갈 수도 있사오니, 스팸편지함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은 공지이후 이번주 이내 발송될 예정입니다. 이메일을 꼭 확인하시고 안내에 따라 선물을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 5만원 이상의 경품 수령 시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입니다. (아이팟터치 수령자)
- 로그인 계정으로 메일 수신이 불가능한 경우, 수신 가능한 메일 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번 베타테스트는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의 티스토리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를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언제나 최선을 다 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 시작 전에 보셨던 동영상 내용 기억 나시나요? 함께 타고 가고 있는 티스토리라는 비행기가 완성되는 날까지, 계속해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내 메일이 8월 12일 오후에 발송되었습니다. 메일함을 꼭 확인해주세요!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안내메일 받을 이메일 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 알아볼 수 없도록 깨진 메일을 받으신 경우에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문제 원인은 현재 파악중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