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모든 블로거들은 올블로그로! 올블로그 보내기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혹시 블로그에 열심히 글은 썼는데, 내 글을 다른 사람들이 읽어주었으면 한다면? 혹은 나 말고 다른 블로거들은 무슨 이야기들을 하고, 어떻게 친구를 사귀는지 궁금하다면 오늘 온 세상의 블로거들의 집합소! 올블로그(http://allblog.net)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올블로그 내보내기 플러그인 오픈!  

올블로그에 이미 가입되어 있거나, 혹은 가입을 하지 않았어도 내 블로그의 플러그인 목록에서 글 보내기> 올블로그 내보내기 플러그인을 활성화 (미사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용중으로 변경됩니다.) 하시면 올블로그 (블로그 메타 사이트)로 글을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

  • 올블로그 내보내기를 통해서 더 많은 방문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올블로그를 통하여 더 많은 다른 좋은 블로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플러그인 설정에서 '발행' 이상 '공개' 등의 글 속성을 설정하시면, 해당 속성의 글만 올블로그로 발행됩니다. (기본은 '발행한 글'들만 올블로그로 보내집니다.)


◆ 올블로그 서비스란?

올블로그는 2004년 단순히 '블로그가 좋아서, 블로거들이 모여서 만든 우리나라 최대 블로그 메타사이트'입니다. 더 재미있고, 멋진 블로거들의 글들이 더 많이 보여질 수 있도록 검색, 태그, 최신글, 맞춤글, 인기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궁금한 점은 직접 올블로그를 방문하여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 올블로그 바로가기 : http://www.allblog.ne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도 더욱 오픈되고, 재미있는 실험들로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2007년 12월 14일 (금) 3시 이후부터 글을 저장할실 때 '발행'을 선택하고 보내시면, 블로그 메타사이트인 이올린 및 올블로그로 자동 발행됩니다. (만약 발행을 원치 않은 경우, 플러그인 목록 > 글 보내기 에서 플러그인에서 사용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