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2007 크리스마스 스킨을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저번 티스토리 배너 '미리~ 크리스마스' 에 이은 2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스킨을 공개 합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킨으로 블로그 분위기를 확 바꿔 보는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배너와 함께 사용하시면 더 빛난다는거 아시죠? 새로운 스킨을 만나보시려면 블로그 관리자> 스킨 선택을 확인해보세요!
  

Merry Christmas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리크리스마스 스킨은 Tistory Studio를 활용하여, 특별 제작되었습니다. 상단 타이틀 및 아이콘에서 크리스마스를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설명: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가로 사이즈는 938px이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킨 편집인 스킨위자드를 지원합니다. IE와 파이어폭스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스킨위자드 : 배경/타이틀 이미지 변경 및 타이틀/ 본문폭 조절을 비롯하여 글꼴과 글색상 변경을 지원합니다.
 



Happy Christmas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피 크리스마스는 leezche님의 스킨인 '작은 여행'의 스킨을 수정하여 따뜻한 느낌의 스킨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설명: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Tistory 기본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가로 사이즈는 940px이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킨 편집인 스킨위자드를 지원합니다. IE와 파이어폭스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특징: 스킨위자드의 간단 편집을 이용하시면 나만의 스킨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스킨위자드 : 배경/타이틀 이미지 변경 및 타이틀/ 본문폭 조절을 비롯하여 글꼴과 글색상 변경을 지원합니다.


이번 배포된 크리스마스 특별 스킨인 Merry Christmas, Happy Chritmas로 블로그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준비하시길 바라며, 블로거와 블로거에 정겨운 크리스마스 인사가 넘쳤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모두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 위 2개의 스킨에는 티스토리에서 배포한 크리스마스 인사 배너가 함께 삽입되었습니다.
[공지사항] - 미리 크리스마스~!! (티스토리 배너 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