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 기능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지난번 업데이트되었던 카테고리글 더 보기 플러그인 (자세히보기)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그동안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몇가지 의견 반영 및 사용성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플러그인의 기능이 일부 개선되었사오니, 사용에 혼란이 없도록 공지사항을 꼭 참고해주세요!

◆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 이렇게 개선되었어요!

현재 해당 글이 속해있는 카테고리의 다른 최신 글들을 보여주던 방식에서, 현재 보고 있는 글을 기준으로 이전글과 다음글들이 골고루 보여질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카테고리 다른 글 보기를 통하여 마치 목록의 글들을 읽을 수 있도록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카테고리 글 더보기 (미리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글과 다음글이 보여지는 것을 확인 하세요!


◆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은  블로그 관리자 화면의 플러그인 목록의 꾸미기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설정을 통하여 색상 및 개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설명 보기)

p.s.1)  업그레이드 된 플러그인은 12월 18일(화) 저녁 9시 이후부터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반영됩니다.
모두 반영이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디자인과 관련하여 강조와 밑줄이 새롭게 디자인이 추가된 요소는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을 끄셨다가 다시 켜시면 위 화면처럼 설정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CSS가 적용되어, 한번 작업이 필요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새로 업데이트 된 "카테고리글 더 보기 플러그인" 으로 회원님께서 정성스럽게 작성하신 유익한 글을 다른 회원님들께 더 많이 소개하고 나누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