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함을 나눠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행복한 발걸음! 애드클릭스: Walk On !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 중 많은 분들이 블로그 수익쉐어 프로그앰인 "애드클릭스(http://adclix.daum.net)" 을 이용하고 계시고 계십니다. 이번 애드클릭스에서는 블로거와 함께 새로운 기부채널과 기부문화형성을 위하여 새로운 모델인 "Walk On" 이라는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티스토리 회원님들도 이런 행복한 발걸음에 동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애드클릭스 : Walk On'이란?

블로거가 자신의 블로그에 Walk On이라는 형태의 광고를 게재하고 Walk On의 클릭을 통해 적립된 수익을 블로거의 이름으로 매월 자동 기부하는 시스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alk On 광고 개제 형태


Walk On 프로그램을 통하여 관심과 도움이 절실한 우리 이웃에 대해 블로그를 통해 널리 알림은 물론, 실제적으로 블로거의 작은 정성을 전하고 있습니다. Walk On을 블로그에 설치하게 되면 공익배너를 통해 이웃블로거들에게 널리 알릴수 있고, 또 공익배너와 기부링크의 클릭으로 얻은 광고수입은 모두 기부를 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단순히 혼자 기부를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더 의미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Walk On에 관한 포스팅을 한다면 더욱 많은 도움이될것 같습니다. 비록 작지만 블로거의 이런 활동을 통하여  그 동안 우리가 모르고 있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이 큰 힘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Walk On의 첫번째 주제는 '우토로' 입니다.

우토로마을의 토지분쟁은 현재 다양한 경로를 통해 모금이 진행중이며, 여기에 Walk On이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추운겨울만큼이나 마음도 추워질까봐 걱정이지만,  따뜻한 티스토리 블로거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