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가 드리는 2008년 새해 인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큰 사랑으로 쑥쑥 자라고 있는 TISTORY 입니다.

벌써 2008년의 한달이 지나고 진짜 2008년이 시작되는 새로움이 가득한 명절 "설" 입니다. 긴 연휴동안 그간 못 뵜던 가족, 친지들과 즐거운 시간 만드시고 새해를 시작하는 새로운 마음을 가다듬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항상 티스토리에 많은 사랑을 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2008년 기록하고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의 새해 인사!

 비록 세배는 못드리지만, 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꾹꾹 눌러담은 새해 인사를 준비했습니다.
세뱃돈은 댓글로 대신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캡틴네오 님

걱정,근심 모두 날려버리고, 건강하고,즐겁고,행복하게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황금같은 연휴, 잠시 티스토리를 멀리하셔도 미워하지 않겠습니다. 대신, 돌아오셔서, 설에 있었던 이야기들 마음껏 나눠보아요~^^V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발팀 mr.simple 님

안녕하세요! 설을 맞아 티스토리 개발팀에서 새해 인사 드립니다.
올 겨울은 예년에 비해서 춥지 않았나 싶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2008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티스토리로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발팀 crizin 님

작년 한해 티스토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형님 누님 동생님 스패머님들의 응원 잊지 않고 있습니다. 올해도 여러분의 즐거운 블로깅을 위해 빡세게 달려보겠습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케팅 송군 님

모든 분들께 다 보내드리지 못해서 죄송했던 롤링 페이퍼, 올 해엔 티스토리 블로거분들 모두의 마음에 정성껏 한자한자 적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도 우왕ㅋ굳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이너h 님

티스토리 사용자 여러분~ 새해 계획 하셨던 일들은 잘 하고 계신가요? 작심3일이 아니라 올해는 꼭 작심365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획팀 문양 님

안녕하세요, 새롭게 티스토리에 합류한 문양입니다. 이렇게 좋은 분들이 많은 곳에서 2008년을 시작할 수 있게 되다니,  참 뜻 깊고 행복한 한 해가 될듯합니다. ^_^ 여러분의 크고 작은 소리를 담아 더 큰 기쁨 드리는 티스토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한 해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획팀 운영킴 님

지난 한해는 회원님들의 사랑을 듬뿍듬뿍 느낄 수 있는 한해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더 많은 회원님들의 블로그를 찾아가서 댓글도 남겨드리고 회원님들의 더 많은 이야기를 들었으면 하는데 이 부분을 잘 하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이야기에 귀기울이는 서비스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포스트에는 아쉽게도 인사를 드리지는 못했지만, 더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서비스를 위해 힘을 쏟고 계십니다. 하지만 진짜 티스토리를 만들어가는 분들은 항상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회원님들이라는 것! 마음속 깊이 새기고 있습니다.

2008년도 항상 즐거운일이 가득하시길 바라고, 여러분들 이야기를 티스토리에 차곡차곡 쌓아나가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