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AnyBGM 환불을 요청하신 분들에게 알립니다! (관련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얼마전 AnyBGM의 자체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AnyBGM 서비스 종료와 함께, AnyBGM의 음악을 블로그에 삽입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AnyBGM에서 음원을 구입하셨던 분들을 대상으로 2월 10일까지 100% 환불을 하기 위하여 AnyBGM의 사이트와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환불 신청을 받았습니다.
(해당 환불건에 대해서는 직접적인 구매를 하신 AnyBGM에서 책임을 지고 환불 신청 및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이 몇가지 이유로 당황하셨을 분들을 위하여 긴급 공지합니다.


▼ 저 아직도 환불이 안되었어요!  불안해요!


환불 신청과 함께 환불 일정에 대해서 AnyBGM 공식블로그를 통하여 통보되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담당자에게 급히 자초지정을 설명드렸으며, 빠른 시일내에 환불 신청하신 분들에 대하여 환불 일정에 대하여 알려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가능한 빨리 언제 환불이 되는지, 환급일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nyBGM 사이트도 없고, 공식블로그도 없어졌던데 환불 안되는 거 아닌가요?

사이트의 경우 종료에 대해서는 공지가 되었으나, 공식블로그 폐쇄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이 폐쇄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해당 업체에서 서비스 종료와 함께 운영 부분에 대해서 정리를 하다보니 생긴 일인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환불이 모두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공식블로그의 콘텐츠가 모두 삭제되어 놀라셨을 회원 여러분들께 대신 사과의 말씀을 드리오며 해당 블로그에서 공유하였던 내용은 티스토리 담당자에게 전달이 되었으니,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고객센터 바로가기)

현재 환불 신청하셨던 분들 중, 불안해하신 분들의 환불 신청은 정상적으로 처리가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아직 일괄 지급이 되지 않아 불안해하셨을 것으로 생각되오며,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AnyBGM 환불 안내 (2월 28일 업데이트)

오늘 오전 AnyBGM, 현재 실미디어측으로부터 관련 답변을 받았사오며, 해당 측에서도 마지막까지 혼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또한 해당 인증 또는 환불 시스템의 부재로 인하여 환불을 받기까지 불편함을 느끼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안타까워하시고 계시니, 여러분들의 양해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환불 금액 적립 일자 : 3월 10일 (해당일 모든 환불 요청자에게 일괄 지급하실 예정이라고 하십니다.)
* 담당자 이메일 변경 : sun@sealmedia.com

잠깐! 혹시 환불 신청을 깜빡 잊고 못하셨나요?
AnyBGM측은 1월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한달동안 환불 신청을 AnyBGM 사이트와 안내메일을 통하여 환불 안내 및 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다만, 해당 공지를 보시고, 환불신청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3월 2일까지 추가적을 환불과 관련하여 처리를 해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혹시 깜빡하신 분들이나, 주변분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드려 모두 환불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환불 신청하기 :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첨부된 환급신청서, 통장사본, 신분증사본을 취합하여 sun@sealmedia.com으로 이메일을 주시거나 혹은 FAX 02-510-5450 으로 양식에 맞는 신청의사 피력해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보내실 때에는 디지털 카메라 등으로 사본을 찍어 첨부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추가 환불과 관련하여서는 3월 2일까지 신청하신 분들을 기준으로 10일 일괄 지급되오니, 꼭 서둘러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AnyBGM 사이트 종료 및 공식블로그 운영이 종료된 관계로 공지사항을 통하여 정보를 전달하여 드립니다. 서비스를 종료하는 아쉬운 마음과 또한 회원 여러분들의 양해를 구하며 100% 환불을 시행하고 있사오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