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AnyBGM 환불을 요청하신 분들에게 알립니다! (관련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얼마전 AnyBGM의 자체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AnyBGM 서비스 종료와 함께, AnyBGM의 음악을 블로그에 삽입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AnyBGM에서 음원을 구입하셨던 분들을 대상으로 2월 10일까지 100% 환불을 하기 위하여 AnyBGM의 사이트와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환불 신청을 받았습니다.
(해당 환불건에 대해서는 직접적인 구매를 하신 AnyBGM에서 책임을 지고 환불 신청 및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이 몇가지 이유로 당황하셨을 분들을 위하여 긴급 공지합니다.


▼ 저 아직도 환불이 안되었어요!  불안해요!


환불 신청과 함께 환불 일정에 대해서 AnyBGM 공식블로그를 통하여 통보되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담당자에게 급히 자초지정을 설명드렸으며, 빠른 시일내에 환불 신청하신 분들에 대하여 환불 일정에 대하여 알려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가능한 빨리 언제 환불이 되는지, 환급일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nyBGM 사이트도 없고, 공식블로그도 없어졌던데 환불 안되는 거 아닌가요?

사이트의 경우 종료에 대해서는 공지가 되었으나, 공식블로그 폐쇄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이 폐쇄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해당 업체에서 서비스 종료와 함께 운영 부분에 대해서 정리를 하다보니 생긴 일인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환불이 모두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공식블로그의 콘텐츠가 모두 삭제되어 놀라셨을 회원 여러분들께 대신 사과의 말씀을 드리오며 해당 블로그에서 공유하였던 내용은 티스토리 담당자에게 전달이 되었으니,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고객센터 바로가기)

현재 환불 신청하셨던 분들 중, 불안해하신 분들의 환불 신청은 정상적으로 처리가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아직 일괄 지급이 되지 않아 불안해하셨을 것으로 생각되오며,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AnyBGM 환불 안내 (2월 28일 업데이트)

오늘 오전 AnyBGM, 현재 실미디어측으로부터 관련 답변을 받았사오며, 해당 측에서도 마지막까지 혼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또한 해당 인증 또는 환불 시스템의 부재로 인하여 환불을 받기까지 불편함을 느끼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안타까워하시고 계시니, 여러분들의 양해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환불 금액 적립 일자 : 3월 10일 (해당일 모든 환불 요청자에게 일괄 지급하실 예정이라고 하십니다.)
* 담당자 이메일 변경 : sun@sealmedia.com

잠깐! 혹시 환불 신청을 깜빡 잊고 못하셨나요?
AnyBGM측은 1월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한달동안 환불 신청을 AnyBGM 사이트와 안내메일을 통하여 환불 안내 및 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다만, 해당 공지를 보시고, 환불신청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3월 2일까지 추가적을 환불과 관련하여 처리를 해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혹시 깜빡하신 분들이나, 주변분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드려 모두 환불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환불 신청하기 :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첨부된 환급신청서, 통장사본, 신분증사본을 취합하여 sun@sealmedia.com으로 이메일을 주시거나 혹은 FAX 02-510-5450 으로 양식에 맞는 신청의사 피력해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보내실 때에는 디지털 카메라 등으로 사본을 찍어 첨부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추가 환불과 관련하여서는 3월 2일까지 신청하신 분들을 기준으로 10일 일괄 지급되오니, 꼭 서둘러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AnyBGM 사이트 종료 및 공식블로그 운영이 종료된 관계로 공지사항을 통하여 정보를 전달하여 드립니다. 서비스를 종료하는 아쉬운 마음과 또한 회원 여러분들의 양해를 구하며 100% 환불을 시행하고 있사오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 아사타 2008.02.27 20:08 신고

    그러고보니 아직 환불이 안 되었어더군요....
    빨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까르벤정 2008.02.27 20:09 신고

    무심코 지나치고 있었는데, 그러고보니 아직까지 환불이 안되고 있었군요;

  • 이레오 2008.02.27 20:56 신고

    난 번거로워서 그냥 안하고 있어요

  • JinKPark 2008.02.27 21:18 신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ㅎㅎ 아직 안되었구나...
    빨리 해결되었음 좋했네요..

  • 발톱냥 2008.02.27 21:26 신고

    이제라도 입장을 밝혀주셔서 다행이네요-

    한 명의 유저라도 세심히 살피는 티스토리 되길 기원합니다.

  • hitchweb 2008.02.28 09:48 신고

    이제서야 알았는데 이거 지금은 어디다 신청해야하는 건가요... ㅡㅜ

    • TISTORY 2008.02.28 14:32 신고

      해당 서비스로부터 추가적으로 환불신청을 하실 수 잇도록 협의하였습니다. 빨리 서두르셔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악재수집 2008.02.28 10:02 신고

    환불도 좋고, 공지도 좋은데...

    AnyBGM 플러그인이 사라지니, 더이상은 "합법적"으로 블로그에서 음원을 이용할
    길이 없어 막막하군요.

    해당 CP가 서비스를 중지하는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으나,(짐작컨데 수익이 안되니
    그랬겠지만요..)

    이렇게되면 또 블로거들은 mp3를 이용해서 "불법적"으로 BGM을 쓰게 될테고...
    권리자들은 "니네들 때문에 우리가 먹고살기 힘들어" 라고 하면서, 고소와 고발을
    남발하는 사태가 벌어지겠지요?

    정당한 댓가를 지불하고 쓰려고해도, 판매를 하지 않는 현실.

    참 아이러니 합니다. 그려...

  • 깜묘 2008.02.28 13:44 신고

    다음부터 협력하실 때에는 잘좀 보고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애니비지엠이 1년도 안되서 종료가 되었지요?
    그덕에 음원 구매해서 블로그에 올린 사람들은 수정을 했거나 앞으로 해야하고요...
    귀찮아서 구매한거 환불 신청 안했습니다. 살 때는 무지 쉬운데 다시 환불 받을 때는 무지 귀찮더라구요. 본인 인증을 위해서 어쩌고 저쩌고...
    내가 원해서 하는게 아니라 자기네들이 서비스 종료해서 환불해주는 거면 일일이 찾아와서 환불해주고 가지는 못할 망정 사용자보고 니들이 자기 인증 올리고 돈 찾아가라 하니... 어이 없는 거 아시죠?

    티스토리 측에서는 앞으로 이번 것을 교훈 삼아서 다음에는 부디 사용자들이 안정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길 바랍니다.
    그리고 또 이러한 상황이 닥쳤을 때 팩스 인증 같은거 말고 구매할 때 사용하는 인증 수준에서 환불 받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정립해서 제공해 주시길 바랍니다.

    • TISTORY 2008.02.28 14:31 신고

      안녕하세요. 먼저, 환불을 받으시는 불편함 때문에 환불을 포기하시게 되어 매우 안타까운 마음 가눌 수 없습니다. 다만, AnyBGM 서비스에서 모든 구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종료하게 되어, 이러한 100% 환불에 대한 시스템이 부족한 점에 대한 회원님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 서용호 2008.03.10 23:28 신고

    음.. 환불 공지일 3/10

    이번에도 역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네요.

    • TISTORY 2008.03.11 15:42 신고

      회원님,
      현재 실미디어측에 확인해 본 결과 일부 누락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확인하여 전부 입금이 되었사오니, 다시 한번 통장을 확인해 봐주세요.

  • 현주호 2008.03.11 10:57

    환불일정이 3월10일인데 아직도 환불이 되고 있지 않네요.

    • TISTORY 2008.03.11 15:42 신고

      회원님,
      현재 실미디어측에 확인해 본 결과 일부 누락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확인하여 전부 입금이 되었사오니, 다시 한번 통장을 확인해 봐주세요.

  • teo.k 2008.03.13 00:58 신고

    지금은 환불신청 안되나요? 한동안 접속을 못하다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이런 일이 있었네요. 3,000원이나 남았는데...

  • 이선숙 2008.03.28 15:49

    환불신청한지 3달은 지난거 같은데 아직 입금이 안되네요..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 TISTORY 2008.03.28 16:10 신고

      실미디어로부터 3월 10일~11일 입금이 된 것으로 확인을 받았는데, 아직 모두 입금이 안되었나보네요. sun@sealmedia.com로 문의 메일을 보내보시는 것이 가장 빠를 것 같고, 저희측에서도 혹시 회원님처럼 누락이 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 유르미 2008.04.05 12:21 신고

    전 음악회사가 잠수탄지 지금 알았는데요 어쩜 좋아요 ㄱ-

  • 넬프 2008.07.27 02:05 신고

    전 1차 공지 환불일, 현재 티스토리 추가 환불 관련 공지 뜨기 전 기간에 팩스로 보내드리면서 미국 촬영으로 가기 전에 환불 신청 하는 걸 잊었고, 그래서 늦게 알려드려 죄송하다고 까지 말씀 드리고 부탁드렸는데 통장에 들어온 기록이 없네요. 무려 16000원이나 되는데 말입니다. 그 중 6000원은 음원 조차 구매하지 않은 충전 금액이구요! 작다면 작은 금액이지만 많다면 차비 정도는 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방송작가 막내 월급이 얼마나 박봉인지 아십니까?-_ - 지금이 거의 8월 초를 바라보고 있으니 무려 5,6개월 전이네요.

    회사로 몇번 연락드렸는데 연결도 안 되고... 계속 하기도 좀 그렇고,
    저도 할 일 많은 바쁜 입장인지라 하루 종일, 매일매일 꾸준히 확인하기도 어렵네요.
    들어왔겠지 하고는 신경 안쓰다 확인 해 봤는데 아무 기록도 없고... 실망입니다.
    BGM 측에서 제 환불 금액을 기재한 메일 보내주신거... 아직 저한테 있습니다.

    회사 측과 연락을 해 보고 싶습니다. isenge@hanmail.net 김세영 작가 입니다.
    한참 후 남기는 코멘트라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답신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