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블로그에 새해 인사도 남겨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08년 새해인사를 드린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09년입니다. 티스토리도 한 살 더 먹는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어색하지만, 조금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 즐거운 서비스로 여러분들을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은 2009년 새로운 한 해를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분주함도 즐겁게만 느껴지는 2008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지인과 나누는 안부인사, 그리고 티스토리와 함께 평안하고 행복한 한 해를 시작하세요! ^^


블로그에 새해 인사 메시지를 남겨보세요!

새해를 맞아 블로그를 찾는 분들께도 덕담과 새해 인사를 전해보면 어떨까요? Daum 위젯뱅크에서 블로그 방문자가 클릭하여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위젯 2종을 준비하였으니, 따뜻한 마음이 담긴 메시지를 전해보세요~ 위젯은 위젯뱅크에서 블로그로 퍼갈 수 있습니다.

새해 인사 메시지 위젯

행복한 새해 인사 위젯


☞ 새해 인사 메시지 위젯 달러가기

☞ 행복한 새해 인사 위젯 달러가기

 

2008년 한 해 티스토리는 크고 작은 변화의 과정에서 항상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즐겁게 달려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티스토리에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블로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2009년에는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티스토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사랑에 깊은 감사 드리며,
웃음이 가득한 행복한 2009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