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Movie Goer 스킨 2종, 티에디션 아이템 2종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장마비가 한차례 지난간 후, 조금은 시원해졌습니다. 그래도 7월이라, 한 낮의 햇빛은 사람들을 지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냉방병에 시달리는게 싫어서 외출 했다가 7월의 뜨거운 열기를 온몸에 잔뜩 충전해버렸습니다. 이런 날은 창문을 활짝 열어놓고, 아이스 음료를 마시면서 블로그에 글 올리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아니더라도,  이번에 업데이트된 스킨과 티에디션 아이템을 구경해보세요~!!



   Movie Goer (3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Movie Goer 스킨은 3단형 스킨으로, 본문 좌측에는 프로필 이미지와 달력, 공지가 정렬되어 있고, 카테고리 목록은 좌측 사이드바에 있습니다.  스킨 적용 후 사이드바 설정에서 원하는 영역으로 배열하실 수 있습니다. 위젯을 많이 설치할 수 있고, 방문자가 내 글에 집중하기에 좋은 스킨입니다. 



 
< Movie Goer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좌우에 사이드바가 위치하는 3단형 스킨
 - 스타일 : 2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600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좌우측에 위치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가로 69 px, 세로 69 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특징 : 
상단 라인 이미지 고정 / 글 제목 앞에 이미지로 강조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style.css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 8과 파이어폭스 3.x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티에디션 헤드라인형 아이템 2종  



헤드라인형 아이템 2종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로 추가된 아이템의 위치는, 헤드라인형 > 2열 1,2번째 아이템입니다. 좌측에는 큰 썸네일이 오며, 우측에는 글 3개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 직접 제작하신 아이템을 소개하시고 싶은신 분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아이템 코드를 보내주시면 블로그주소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스킨과 아이템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