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 정식오픈 축하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예고드렸던 바와 같이 11월 티스토리 블로그 서비스가 오랜 시간의 베타 기간을 마치고, 드디어! 정식오픈으로 여러분을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 서비스는 새롭고 재미있는 블로그 경험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질책과 격려를 해주시며 언제나 함께 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 TISTORY 정식오픈 안내


티스토리 정식오픈 축하해주세요!

티스토리 정식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이나 트랙백을 남겨주세요~!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신 분들 50분을 추첨하여 Daum USB를 드립니다. 만약 온라인이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직접 축하 메시지를 보내시려면 아래의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여러분이 전달해주신 축하메시지는 공지 블로그를 통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보내주실 곳 : 137-862 서울시 서초동 1357-10 (주)다음커뮤니케이션 TISTORY 운영자 앞)


티스토리로 축하인사말을 전해주신 분들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TNC ( http://www.tnccompany.com )
노정석 대표님



안녕하세요. TNC의 노정석입니다. 티스토리 정식 오픈을 바라보는 TNC 구성원들의 마음은 정말 남다릅니다. 지난해 5월 비공개베타로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투자한 시간과 노력은 어쩌면 측정 가능한 수치에 불과할 지도 모릅니다.  티스토리라는 서비스를 개발하며 '훨씬 좋은 블로그 서비스를 만들고자 노력 했던' 구성원들의 열정과 사용자를 향한 애정이 서비스 곳곳에 묻어 나와,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블로그 서비스 '티스토리'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티스토리 정식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 커뮤니티본부도 화이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블로그 ( http://blog.daum.net/ahahblog )
블로그 기획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가는 TISTORY가 드디어 정식 오픈을 하는군요!
앞으로도 지금보다 더 멋진 모습으로 더 많은 블로거들과의 만남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짝짝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블로거뉴스 ( http://bloggernews.media.daum.net )
편집자 일동


"티스토리가 대세다" 요즘 어디를 가나 이런 얘기를 듣습니다. 이제 정식 오픈까지 하면, 티스토리가 정말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겠지요? 티스토리의 가까운 친구, 블로거뉴스도 힘을 모으겠습니다. 블로거들의 목소리가 세상을 뒤흔들게 되기를 바랍니다. 티스토리, 아자아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Google ( https://www.google.com/adsense )
에드센스 팀장 대니얼 박 님


'티스토리의 정식오픈을 축하드립니다. 한국 누리꾼들사이에 아름다운 블로깅 문화가 정착되는데 큰 기여를 하는 티스토리가 되길 기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블로그 ( http://www.allblog.net )
박영욱 대표님




11월이면, 수 많은 연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빼빼로 데이와 함께 수 많은 블로거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티스토리의 정식 서비스가 런칭되는 달이 되는 거군요. 그동안 정말 멋진 모습으로 성장한 티스토리, 정식 서비스에서도 더욱 더 많은 블로거들에게 사랑 받는 블로그 서비스 되길 바랍니다. 티스토리 화이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코리아 ( http://www.blogkorea.net )
미디어 U 이지선 대표님





티스토리의 정식오픈을 사용자의 한사람으로 축하, 또 축하 드립니다. 다음 커뮤니케이션즈가 티스토리의 문을 열었을 때 블로거의 한 사람으로 의아한 생각을 했습니다. 이미 포탈 서비스내에 블로그 툴을 가진 기업에서 뭔가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결정임을 알기 때문이지요. 열린 마음으로 블로고스피어에 귀를 기울이고 또 커뮤니티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에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함께 이루어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e2day ( http://me2day.net )
박수만 대표님






이제 정식오픈이라는 사실이 놀라울 정도로 티스토리는 가깝게 느껴집니다. 티저무비에 나오는 트랜스포머처럼 있는듯 없는듯 하다가도 결정적으로 도움이 되는 나만을 위한 서비스가 되길 기대하구요, 재미있고 톡톡튀는 사람들이 마음껏 자신을 내보일 수 있는 멋진 무대역할을 해주세요! 정식오픈 축하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potplex ( http://www.spotplex.com )
직원 일동


티스토리의 정식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블로그 서비스, 더나아가 세계 최고의 블로그 서비스가 되기를 멀리서나마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글루스 ( http://www.egloos.com )
운영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티스토리가 드디어 정식 오픈을 하는군요. 티스토리의 정식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베타기간동안 티스토리가 내놓았던 다양한 시도와 가치를 보면서 티스토리를 만드시는 분들은 블로그를 정말 사랑하는 분들이구나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앞으로도 블로거들의 꿈과 상상이 실현되는 공간으로써 티스토리의 발전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다시한번 티스토리의 정식 오픈 축하드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싸이월드 ( http://home.cyworld.com )
홈2 프로젝트 신성철 팀장님





티스토리는 경험 있는 포털 사업자와 오픈 소스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상당히 재미있는 모델이어서 베타 오픈때부터 흥미롭게 지켜봤습니다. 오픈 후 티스토리가 보여준 몇 가지 의미 있는 성과에 진심어린 성원을 보냅니다. 차고 넘치는 여러 1인미디어 서비스중에서 계속적인 쾌거를 보여줄것을 기대합니다. 우리 싸이월드에서도 응원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정식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픈마루 ( http://www.openmaru.com )
김범준 실장님




티스토리 정식 오픈을 축하합니다. 티스토리가 지금까지 달성해 온 놀라운 성장에 박수를 보내며, 이번 정식 오픈을 통해 사용자와 함께 최고의 블로그로 계속 성장해 가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성원과 사랑 잊지않고, 늘 블로거들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